동물점이란 걸 봤는데...

2008-10-20

해 보는 곳은 여기 일단 분 단위로 태어난 시간을 입력해야 하는 굉장함은 넘어가도록 하고.

대충 때려넣긴 했지만… 페가수스가 나와버렸다.

…유성권이라도 써야 하나.

아래는 결과, 어쩐지 뭐라고 더 적어줘야 할 것 같은 느낌이라… 강조된 부분은 코멘트 em 태그로 둘러쌌음

당신의 동물점은페가수스 입니다. (구속을 싫어하는 감성이 풍부한 천재(아놔;;;;). 신비스러운 면이 매력적이에요.)

기본성격

  1. 속박당하는 것! Oh, No! 속박이나 구속을 싫어합니다. 호탕하고 자유롭게 살고 싶어하죠. 일일이 지시 받기를 거부합니다. 따라서 페가수스에게는 요점만 간단하게 전하는 것이 효과적이죠.

  2. 갑자기 어디론가 사라져 버리죠. 파티나 여행에서 갑자기 어디론가 사라져 버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가 바로 페가수스죠. 그는 흥미로운 장소를 찾아 간 것입니다. 나중에 다시 돌아올 꺼에요. 왕따인데;;;

  3. 자신의 감정에 매우 솔직해요. 무엇이든 쉽게 싫증내는 변덕쟁이지만, 그러다가도 기분이 좋아지면 애교 덩어리이거 곤란;;;;로 변하죠.항상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타입입니다.

  4. 번득이는 발상은 가히 천재적이죠. 12가지 캐릭터 중에서 유일하게 가공의 동물인 만큼 뛰어난 감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번뜩이는 발상은 과히 천재적이라고 할 수 있죠. 본인이 만족하는 상황에서는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합니다. 좀 이랬으면 좋겠다;;;

  5. 심한 변덕쟁이에요. 변덕이 아주 심한데, 본인은 의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애써 그것을 감추려 하지 않죠.기분이 좋을 때는 재미있겠지만 기분이 나쁠 때는 혼자 놔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건 많은 사람들이 다 그런 듯;;;

  6. 화려한 것을 좋아해요. 호화 찬란한 장소나 이벤트, 장식 등을 매우 좋아하며, 본인도 화려한 사람이 많습니다. 그런 곳에 나가면 재미있는 대화로 분위기를 능숙하게 이끌어가죠. 그러다 갑자기 나가버리는 건가?;;;;

  7. 귀찮은 일은 기피하죠. 12가지 캐릭터 중에서 귀찮은 일을 가장 싫어하는 동물입니다. 머리가 좋은 만큼 지루한 일은 피하려고 하죠. 자신이 싫어하는 일을 남에게 쉽게 떠넘기기도 합니다. 출세는 글렀군;;; 아니 의외로 이런 인간이 관리자형인가?

  8. 기분 전환이 서툴러요. 기분이 좋을 때는 엄청난 힘을 발휘하는 페가수스지만, 일단 기분이 침체되면 좀처럼 빠져나오기 힘든 성격이죠. 기분 전환이 서투른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좀 손이 많이 가겠군;

  9. 집착하는 곳이 없어요. 다른 캐릭터의 입장에서 보면 페가수스의 행동은 이해하기 힘듭니다. 사실 본인도 무엇을 생각하는지 모를 때가 많으니까요.생각 없는 인간;;; 신비스런 부분이 매력이죠.

  10. 상대방의 이야기를 듣지도 않으면서 고개만 끄덕이죠. 고개를 끄덕이면서 열심히 듣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전혀 듣지 않은 채 다른 생각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일부러 그러는 것은 아닙니다. 얘기에 별다른 재미를 느끼지 못할 뿐이죠. …일부러 안 그러면 용서가 되나;;;

대인관계

  1. 주의할 점 구속받는 것을 매우 싫어하는 당신은 약속을 확인하는 것조차 “다 알고 있으니 귀찮게 좀 굴지마.“라는 식으로 화를 내며 외면해 버립니다. 페가수스는 요점만 간단히 듣기를 원하는데, 그렇지 않고 주절주절 얘기를 늘어놓는 사람에게는 노골적으로 기분 나쁜 표정을 짓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자신이 화내는 것은 당연하며 주위 사람이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하죠. 정신 나갔군;;

  2. 매력포인트 당신은 매우 특별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엉뚱한 부분도 있지만 완만할 때는 비상한 센스를 발휘하죠. 그리고 주위 사람들은 당신의 자유분방한 삶에 신비한 매력을 느낍니다. 비난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기죽지 마세요. 시샘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여 흘려듣고 당신의 커다란 날개를 펼치세요. 단, 너무 심한 변덕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갑자기 변하는 당신의 태도는 주위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드니까요. 왕따확정;;;

  3. 사람을 다루는 재능은? 구속을 거부하는 당신은 만사를 귀찮게 생각하는 편입니다. 틀에 박힌 업무를 싫어하기 때문에 그런 일은 약삭빠르게 남에게 미루는 경향이 있죠. 하지만 그 방법이 너무나 자연스럽기 때문에 자신도 모르게 승낙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당신에게는 사람을 다루는 특별한 재능이 있습니다. …왕족?;;; 자신의 단점을 드러내지 않은 채, 다른 사람들을 유도한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죠. 주위에서는 종잡을 수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런 것에 기죽지 말고 좀 더 적극적으로 사람들에게 접근하면 원만한 대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포기하라는 건가;;;

  4. 대인관계의 특징 신비한 매력과 민감한 감성으로 주위를 압도하는 당신은 자신의 극단적인 기분의 변화를 스스로 제어할 수 없기 때문에 좋은 친구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격이 이런데 좋은 친구가 생기겠냐;;;

  5. 좋은 상대 그런 당신에게는 어린아이처럼 순진한 아기사슴이 가장 적합하죠. 겁이 많은 아기 사슴은 당신의 자유분방한 삶을 동경하기 때문에 당신이 변덕을 부리더라도 부드럽게 받아줍니다. 패션감각이 뛰어난 흑표범도 당신의 화려한 취향에 어울리는 상대죠. 아놔;; 이건 뭐 나쁜남자 컨셉으로 사람 등쳐먹고 살든가 똑같은 양아치 만나라는 말로 밖에는;;;;;

  6. 나쁜 상대 당신의 감성에 어울리지 않는 상대는 양과 호랑이입니다. 그들은 상식적인 범위 내에서 착실하게 사는 타입이죠.성실한 인간과 사귀는 건 포기하라는 건가;;; 따라서 당신의 변덕을 받아주지 못합니다.

연인관계

  1. 연애경향 당신은 무슨 일에서든 독튿한 성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연애에서도 새로운 면을 기대합니다. 여러 가지를 공상하며 사랑 자체를 사랑하는 타입이죠. 그런 당신은 상대가 자신의 취향에 맞지 않는 것을 강요하면 싫어합니다. 그래서 타의에 의해 쌍쌍데이트를 하게 되면 기분이 언짢아집니다. 고지식한 구석이 있는 당신에게는 여럿이 함께 즐기는 데이트란 있을 수 없는 일이죠. 항상 좋아하는 사람끼리만 함께 있고 싶어합니다.

  2. 매력포인트 자신의 생각은 제쳐놓고 상대를 배려하며 정열을 불태우는 타입이죠. 평소의 당신에게서는 찾아볼 수 없는 그 상냥함이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그렇게 사랑받는 당신의 애인은 매우 행복할 겁니다. 스토커;;;

  3. 당신의 연애는? 상대의 외모나 수입, 사회적 지위는 전혀 개의치 않습니다. 단지 당신의 독창적인 감각을 이해해 주는 사람이면 그만이죠. 당신은 말수가 적기 때문에 다툰 뒤에 쉽게 화해하지 못하는군요.

  4. 좋은 상대 정열적으로 최선을 다하는 당신에게 성실하게 대해 주는 양은 최상의 연인이죠. 부추겨주는 것을 좋아하는 원숭이는 당신의 성격과 어울리는 상대입니다.

  5. 나쁜 상대 차분한 당신과 페이스가 빠른 치타는 궁합이 맞지 않아요. 아놔 앞이랑 얘기가 다르잖아! 변덕쟁이라며! 또한 정면으로 승부를 걸어오는 호랑이도 어울리지 않는 상대죠.

기본공략법누가 날 공략하려면 이건 참고하지 마세요;;;;;

친구공략법

  1. 첫만남에서 공략법 : 페가수스는 한번 보고 상대를 판단해 버리는 사람. 끈질기게 계속 말을 건다면 귀찮아 한다.

  2. 친해지고 싶다면 : 기분이 좋을 때는 같이 신나게 놀아 주고, 꿀꿀해 할 땐 내버려 두자.

  3. 싸웠을 땐 : 기분파이기 때문에, 기분이 나쁘면 자주 충돌이 있을 수 있다. 싸우고 나서도 다음에 만나면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태연하기 때문에 마음 아파하는 쪽이 오히려 손해.

  4. 쇼핑갈 때 : 독특한 감성과 센스로 곧 잘 진귀한 물건을 찾아내곤 한다. 함께 쇼핑하면서 한번 따라해 보자.

  5. 핸드폰, 메일 : 핸드폰도 메일도 기분이 내키면 빈번하게 확인해 보지만, 답장을 보내거나 하는 일은 거의 없다.

  6. 해서는 절대 안 되는 것 : 딱 붙어서 여러 가지 꼬치꼬치 캐묻는 거. 그러면 멀어져 갈꺼다.

일공략법

  1. 효과적인 구인광고 문구 : 문구"당신의 내일은 기술무한대!!” 라는 광고 문구에서 내용보다는"무한"이라든가 “!!“에 눈이 간다.

  2.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직업 : 기획개발, 예술가. 시간·규칙에 구애받지 않는 환경에서의 창작활동이 적합.

  3. 지시를 할 때는 : 같은 것을 장황하게 말하지 말자. 중요한 것만 꼭! 집어 전달하는 것이 효과적.

  4. 의욕을 불러일으키는 말 한마디 : “당신의 판단에 맡기겠소” 강제가 아닌, 자기 취향대로 추진해 나갈 수 있는 일이 라면,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5. 상사라면 : 아랫사람에게 잘난 척하는 경향. 의지할 수 없는 상사지만, 기본적으로는 자유롭게 부하의 능력을 인정해 주는 편.

  6. 부하라면 : 그룹별 과제에는 약한 편이지만, 독특한 발상을 갖고 있고 그것을 발휘하고 싶어한다.

  7. 라이벌이라면 : 직감에 따라 움직이는 사람. 어떤 행동에도 대처할수 있도록 치밀한 계획을 세워두자.

  8. 사업추진 방식 : 기분 좋을 때를 노리자. “이거 상당히 심한데” 식의 과도한 표현이 효과 적.

연인공략법

  1. 연애타입 : 끈적끈적한 관계는 딱 질색! 외모는 그다지 중요시하지 않으며,나 외모 꽤 따짐. 특히 가슴 서로 감성이 통하는 사람을 좋아한다.

2 )설득하는 방법 : 너의 매력은 내가 제일 잘 알고 있어” 신봉하고 있음을 어필하자.

  1. 데이트 코스는 : 유명인들이 모인 호화찬란한 파티. 콘서트는 반드시 S석으로.된장된장;;;

  2. sex : 결혼과는 별개의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그날의 기분에 따라 즐기는 타입.

  3. 바람기 방지법 : 싫증을 잘 내기 때문에, 몰래 한눈 파는 일은 다반사. 하지만 죄의식이 전혀 없이 가볍게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지나치게 나무라면 오히려 정색할 수도 있다.

  4. 상처 없이 헤어지는 방법 : 자연스럽게 헤어지는 게 가장 좋다. 집착하지 않는 편이므로 비뚤어지는 일은 없을 듯.

  5. 결혼을 결정적으로 생각하게 하는 말 : “서로에게 기대지 않는 자립적인 파트너가 되고 싶다!” ‘자립’이란 말에 마음이 움직인다.

  6. 결혼을 했다면 : 가사 일을 분담하자고 하거나, 친척들과의 친분을 강요한다면 도망칠 수도 있다. 서로의 방식을 인정해 주는 관계가 최선

가족공략법

  1. 부모라면 : 하고싶은 것을 하게 해 주는 부모. 단, 포용력이 부족해 때론 의지할 수 없다.

  2. 자식이라면 : 부모로선 뭘 생각하고 있는지 도대체 알 수 없는 아이. 아이들과는 다른 ‘개성’을 인정할 것!

  3. 형제(자매)라면 : 기분 좋을 때는 친구이상으로 즐겁게 지내는 형제(자매)사이. 기분 변화의 기복이 심하기 때문에 대하기 힘든 면도 있다.

  4. 시어머니라면 : 신경 써 주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섣불리 챙겨주려고 하지 말 것. 그냥 내버려 두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노력이 필요 없는 편한 시어머니.

  5. 능력을 키워줄 수 있는 교육법 : 자유로운 발상을 인정해주고 적극적으로 칭찬해 주자.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배려해 주는 것이 필요.

  6. 현명하게 꾸짖는 방법 : 한번에 꾸짖는 것이 좋다. 감성이 예민하기 때문에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7. 사이가 벌어졌을 때 관계 회복법 : 그냥 내버려 두면 다시 되돌아온다.

  8. 장래에 보살핌을 받기 위해서는 : 함께 대화하길 강요하는 것은 오히려 안 좋다. 꼭 말이 아니더라도 통하는 면이 많다. 귀찮게 딱 붙어서 기대지만 않는다면 OK!

여튼 해괴한 점이었음;;;

도넛 아는 처자의 블로그를 보다가...